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쌀방을 사 먹고 커피쿠폰, 상품권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다음 주부터 대전 성심당,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전국 19개 유명 동네빵집(아래 추가자료 참고)에서 가루쌀빵을 사 먹으면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서 커피쿠폰, 농촌사랑상품권, 필름카메라까지 증정한다고 합니다. 전국의 빵순이, 빵돌이들은 관심을 가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쌀빵 사먹고 커피쿠폰, 상품권 받는 방법

 

1. 보도자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 이하 농식품부)는 소비자들이 가루쌀빵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가루쌀과 함께하는 건강한 빵지순례’를 개최한다.

 

농식품부는 밥쌀 소비 감소, 쌀 가공식품 시장 확대 등 식품 소비 변화에 맞춰 가루쌀빵 신메뉴 개발을 지원하였고, 이번 반짝 매장(팝업스토어)과 빵지순례를 통해 건강한 가루쌀빵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반짝 매장은 8월 17일(목)부터 8월 19일(토)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열리고, 빵지순례는 8월 21일(월)부터 9월 17일(일)까지 4주간 전국 19개 동네빵집에서 개최된다. 농식품부에서는 사회관계망(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행사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벤트 세부계획은 다음과 같다.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8.17~8.19) 기간 현장에서 3개 지역(부스 기준) 이상 가루쌀빵 구입 시 가루쌀 한정판 필름카메라 선착순 증정(매일 20명 ×3일)

(빵지순례) 빵지순례(8.21~9.17) 기간 전국 19개 가루쌀빵 매장, 성심당(대전 중구 본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서울 용산구)에 방문하여, ①가루쌀빵 구입 후 포털(네이버 플레이스)에 댓글 작성 시 지점별로 추첨(2명/일)하여 커피쿠폰 1만 원권 증정(총 1,176명), ②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제품사진을 포함한 방문후기 작성 시 우수 후기를 선정하여 2~20만 원 상당 농촌사랑상품권 증정(총 45명)

 

또한 성심당(대전 중구 본점)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서울 용산구)에서도 가루쌀빵 신제품을 개발하였으며 빵지순례 기간 중에 만나볼 수 있다.

 

전한영 식량정책관은 “우리나라에서 재배한 햇가루쌀로 만든 가루쌀빵은 건강함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장점으로, 맛과 건강에 진심인 전국의 빵순이와 빵돌이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2. 추가 자료 (행사 참여 전국 빵집)

 

 

 

지금까지 쌀방을 사 먹고 커피쿠폰, 상품권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성지순례를 하듯 빵지를 다 순례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 더러도 팝업스토어나 우리 집에서 가까운 빵집을 이용하셔서 여러 혜택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